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로운 정보

건성피부 비욘드, 헤라 선크림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건조합니다. 안 그래도 건성피부인 저는 가을 겨울만 되면 피부 보습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건성이 심한 편에 속해요. 오늘은 건성피부가 사용하기 좋을 만한, 제가 사용하고 만족한 썬크림 2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제 피부타입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저는 수분과 유분 모두 부족한 건성피부인데 두가지 중에서 어느 쪽이 더 부족하냐고 묻는다면 비슷하긴 하지만 수분이 유분보다 조금 더 부족한 건성피부라고 생각합니다.

 

뾰루지 같은 건 잘 나지 않는 편이고, 여름에 햇빛 받으면 얼굴이 금방 빨개지고 컴퓨터를 오래 해도 볼이 빨개집니다.

 

 

그리고 모든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바람에 정말 취약합입니다. 여름에 에어컨 바람, 겨울에 히터바람을 쐬자마자 피부가 정말 메말라 버려서 바람을 싫어합니다. 

 

겨울에는 수분크림을 바른 후에 호호바 오일을 꼭 바르고요, 가습기도 피부 보습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것이 느껴져서 가을, 겨울에는 꼭 틀어놓고 생활합니다.

 

그리고 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히알루론산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이런 피부타입의 제가 바르는 썬크림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SS시즌에 딱 좋은 비욘드 피토아쿠아 워터 선 베이스 >

 

 

 

 

 

(비욘드 썬크림은 제가 다 사용하고 없어서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봄/여름용으로 비욘드 피토 아쿠아 워터 선 베이스를 사용합니다. 1회용 사은품으로 받아서 사용해본 제품인데 저랑 잘 맞아서 올해 여름까지 아주 잘 사용했어요. 

 

SPF50+이고 PA+++라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차단지수입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베이스 기능이 없어서 덧발라서 사용하기 아주 좋은 선크림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름에도 건조감을 느끼는 피부라 아무 제품이나 바를 수가 없는데 비욘드 피토 아쿠아 워터 선 베이스 썬크림은 유수분 모두 충족되어서 건조감이 훨씬 덜한 편이에요.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 제품이 촉촉하다고 하길래 여름에 사용해봤는데 저는 건조했어요...

 

대부분의 썬크림들이 바른 후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덜해서 건성녀들에게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라면 사용해본 분들은 아실 텐데... 기름층이 분리돼서 나와요.. 비욘드 측에서 이 부분은 제품상 문제가 없다고 설명을 하긴 했지만 처음 보시면 조금 당황스러울 시거예요. 가끔 1+1 행사하는데 그 때 구매하시면 이득입니다! 

 

 

< FW 시즌에는 헤라 썬메이트 데일리 > 

 

 

 

 

가을/겨울용 선크림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 썬메이트 데일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썬크림은 정말 몇 년을 썼는지 모르겠어요. 거의 10년 다 되어갈 정도로 정말 오래 사용한 저의 애정 템입니다.

 

그런데 이제 단종..... 그래도 인터넷에서 아직은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헤라 썬 메이트 데일리는 SPF35 PA+++이고요, 유분이 조금 많은 편의 선크림이에요.

 

 

 

그래서 한 여름에는 사용하기 버거운 느낌이지만 가을, 겨울에는 유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인 저에게 아주 잘 맞는 제품입니다.

 

바르면 얼굴에 광이 돌고요, 아주 약간의 베이스 기능이 있어서 톤을 잡아주기는 하지만 잡티를 가려준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헤라 썬크림 바른 후 광나는 모습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크림도 촉촉한 질감이라 잘 펴 발라지기 때문에 사용감이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향인데요, 헤라 화장품 특유의 향이 꽤 진하게 나는데 호불호가 갈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향이 진한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데 헤라 데일리 썬크림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스처때문에 수년 째 사용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