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삶의 즐거움

별내 커피숍, 반달커피에서 카야토스트와 카페라떼

반응형

 

별내 카페거리 중심에서는 살짝 떨어져있지만 유니크함으로 눈길을 끄는 별내 커피숍이 생겼어요. 바로 반달 커피입니다. 다이소 건물과 같은 라인에 있는 상가 건물 1층에 있구요, 간판부터가 귀여움 귀여움한 커피숍이에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본 반달 커피 별내점의 카페라테와 카야토스트에 대한 맛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넘 귀엽죠? 

 

 

반달커피 별내점, 카페라테와 카야토스트 주문^^

 

배달의 민족 포장/방문주문으로 카야토스트랑 라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15분 정도 후에 픽업 가능하다고 떠서 시간맞줘서 매장으로 갔습니다. 지나다니다가 밖에서만 봤었지 실내는 처음 들어가 봤었는데요,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사장님께서 쿠키도 서비스로 챙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달커피 카야토스트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커피랑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식빵 사이에 두툼한 버터가 들어있고, 카야쨈이 발라져 있어요. 눈으로 볼 때는 굉장히 심플해 보여서 과연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카페라떼랑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맛있게 먹다가 한 조각 반 정도 먹을 때쯤부터는 느끼함이 올라와서 못 먹고 남겼어요;;; 그리고 카야토스트, 아쉬운 점은 배달의 민족 원산지 표기 사항에 버터에 대한 내용은 없어서 이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달커피 카페라테

 

 

패키지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ㅋㅋ 캔으로 되어 있어서 친구랑 만날 때 테이크 아웃하기도 편할 것 같고~~ 진짜 패키지 최고입니다! 라테 맛도 맛있었어요. 추천드려요!

 

원두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브라질 모지 아나, 과테말라 안티구아라고 표기되어 있었고요, 재구매 의향 있을 정도로 맛이랑 패키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밀크티도 판매하던데 다음에는 밀크티 먹어보고 싶네요^^

 

 

 

 

다 먹고 나서 이렇게 겉에 둘러싸여있던 종이를 뜯어내고 분리수거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