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삶의 즐거움

CU편의점에 파는 딸기샌드위치와 펀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부쩍 더워졌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언제나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점심식사 하셨나요? 저는 어제 밤에 CU편의점에서 사온 딸기샌드위치랑 삼각김밥 그리고 펀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솔직한 맛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 CU 편의점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진짜 딸기가 들어있는 딸기 샌드위치는 제 기억으로는 재작년인가부터 인기있었던 것 같습니다. 먹어본 적 있으신가요? 그때 당시에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는 편의점마다 없어서 사먹지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어제 밤에 삼각김밥을 사러 CU편의점에 들렀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딸기 샌드위치를 발견했습니다. 딱 1개 남아 있더라고요. 눈으로 볼때부터 딸기 단면들이 보여서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간단하게 씨유 딸기샌드위치랑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눈으로 볼때만큼 직접 먹어봐도 맛있었습니다.

 

일단 딸기가 새콤달콤했고, 빵안에 들어있는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달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샌드위치랑 커피의 궁합은 언제나 옳죠. 저처럼 점심은 간단하게 드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양의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양상추, 치즈, 계란 등이 들어간 일반적인 샌드위치가 살짝 지겨우셨다면 편의점 딸기샌드위치 어떠신가요? 씨유편의점 베리굿 딸기샌드위치! 이름답게 진짜 베리굿이었습니다. 아! 가격은 2,400원이고 2개 들어있습니다.

 

 

2. CU 편의점 펀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

 

펀스토랑 티브이 프로그램 보시나요? 연예인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들 중에서 우승한 상품은 씨유 편의점에 실제로 출시가 되기 때문에 구매해서 먹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전에 이정현 수란덮밥이 출시되서 먹어봤었는데 정말 실망했던 적이 있습니다. 너무 이국적인 맛이었고, 적응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독특한 맛이어서 왜 이런 맛이 우승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심하게 맛이 없었습니다. 먹다가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버릴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씨유편의점 펀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은 한국사람이라면 누가봐도 맛이 없을 수 없다고 생각할 만한 조합이지 않겠습니까. 전에 수란덮밥은 이건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증에 사먹었다면 고추참치 비빔우동은 예상 가능한 맛이기때문에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결과는 역시나 성공! 추참치 소스가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양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우동면이랑 고추참치를 사서 만들어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제파기름 대신에 참기름을 넣거나 아니면 조금 번거롭더라도 직접 대파로 파기름을 만들어서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펀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 가격이 2,900원인데 1인이 먹기에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드는 양이라 우동면 2개랑 고추참치 1개사서 직접 요리해서 먹으면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중에 직접 요리해서 맛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편의점 음식 답게 만들어 먹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검정색 포장 용기에 우동면과 고추참치 비빔소스를 넣어서 흔들어 준 다음에 종이케이스로 덮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정도 돌려줍니다. 그 다음 특제 파기름과 김가루를 넣고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그런데 저는 우동면을 삶아서 넣어야 하는 줄 알고, 냄비에 삶았어요....그냥 당연히 우동면은 삶아야 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것을 말이에요. 저처럼 우동면 따로 삶지 마세요!

반응형